[대구-UFC] 다빈 후기입니다.

cldjwm 2 640
은지씨 접선후 ufc에 신뢰가 생겨 또 방문하게 되었네요 프로필을 보고 가장 만나보고 싶은 매니저분이 사실 보미 / 소은 / 연희 매니저 였는데 출근을 안하셨더라구요ㅠㅠ 어쩔수 없이 다빈님과 설아님이 가능하다고 해 한참을 고민하다 (원래 글래머를 좋아하는 본인이라...설아씨를 하려다) 다빈씨를 만나보게 되었습니다. 사실 은지씨가 워낙 매력이 있어서 별 기대를 안했는데 역시 ufc... 닉값합니다 주관적 평가로 외모 7.5~8.5 /10 (어떻게 보면 조금 이쁜 정도인데 ㅇㅅㅅㅇ에서 밑에서 위로 올려다 볼때 얼굴이 ..아주 예뻤습니다) 서비스 7/10 (감기기운 때문에 키스를 못했거든요 ㅠㅠ 제가 키스광인데 참았습니다, 그 외에 ㅇㄹ , ㅇㅁ 모두 중타치는 되었구요 ) 몸매. 8/10 (프로필에 a컵 이라 기대안했는데 꽉찬 a인것 같습니다 촉감이 매우 좋고 손에 딱 들어옵니다. 그리고 살이 정말 말랑말랑 한게 ..엉덩이 살이 끝내줍니다) 이게 제 주관적 평입니다. 은지씨와 마찬가지로 다빈씨도 재방의사 충분히 가지게 되는 매니저 분이었고 좋은 시간 이었습니다~!
 

2 Comments
상큼하게  
즐달 축하드립니다!!
화덕치킨  
후기 잘 봤어여~
https://bamzzang.com 인지 확인 하세요. s가 없을 경우 warning 페이지로 이동될 수 있습니다.
업소 방문시 밤짱 회원임을 말씀 안하시면 회원 혜택을 받으실수 없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