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퍼펙트] 현주씨 괜히 5가 붙은게 아니구라는 생각이 드네요... .

동경남자 4 430
① 방문일시: 1월 16일

② 업종명: 오피

③ 업소명: 퍼펙트

④ 지역명: 분당

⑤ 파트너 이름: 현주 

⑥ 오피 경험담:
 
오늘 누구되냐고 전화를 돌리니, 이 아이를 보면 로또를 사야된다는 현주를 볼 수 있답니다.. 출근을 랜덤으로 하기 때문이라고...ㅎㅎ
 
예약을 잡고 바로 출발 합니다.
 
설레는 마음을 안고 입실...
 
이목구비가 진짜 또렷하고, 이쁩니다.. 21살? 22살?? 막내 여동생 삼고 싶은...????
 
어떻게 사람이 성형을 하지않고 이렇게 또렷하면서 이쁠수가.... 민삘에 이런 이목구비는 처음이었습니다.
 
키는 163~4 정도에 가슴은 비컵.
 
아담하면서 이쁘고, 게다가 비율 또한 완전 쵝오네요..ㅎ
 
뭐 그렇니까 +5라는 타이틀이 붙겠지만요~
 
이 언니 마인드 또한 훌륭합니다.
 
살짝 지루끼가 있는데, 좀 미안했는데 눈치를 챗는지, 이 언니 땀까지 흘리고 있으면서 아무렇지 않게 말합니다.
 
"오빠 그 돈 벌려면 욕도 먹고 스트레스도 많이 받았잖아. 그렇니까 미안해 하지말고 마음편히 하고 가~"
 
와.. 이렇게 이쁜애가 이런 마인드라니..
 
여튼 시원하게 발사하고 나오늘 길에 얼굴 만큼 마음이 이뻐 세종대왕 3분 전해드리고 나왔습니다.
 
18만원이라는 금액이 크다면 큰 돈인데, 이 돈이 정말 아깝지가 않았습니다. @.@
 
돈 1~2만원 아끼지 마시고 이왕 즐기실거면 현주 언니 한번 보세요. 그 누구든 후회 안하십니다.^^
 

4 Comments
고라니아  
재밌는 후기 잘 보고 갑니다.^^
에피네프린  
ㅋㅋㅋ 재밌는 시간 보내신 것 같네요 ^^
불타는바다  
좋은 후기 추천 쾅입니다
sanghyun  
좋은후기 잘봤어요~
https://bamzzang.com 인지 확인 하세요. s가 없을 경우 warning 페이지로 이동될 수 있습니다.
업소 방문시 밤짱 회원임을 말씀 안하시면 회원 혜택을 받으실수 없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