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하율)(프로필실사)토끼주의! 미인형의 외모, 애인모드짱의 좁보언니와 초초즐달

문장수 3 1,870
15104720934338.jpg
 
■ ■  방문일시: 2017.11.08.
■ ■  업소명: 에로스
■ ■  파트너명: NF하율
 
■ ■  후기 들어가기
  
제 후기는 누구를 위해서가 아닌 제가 제게 남기는 나를 위한 기록이기에 한 글자 한 글자 정성껏 쓰고 있습니다.
저를 위한 기록이기 때문에 더 많은 얘기가 있지만 기억해야할 내용만 남겨두었고, 많은 내용이 생략되어 있습니다.
 
글을 써내려 가기 전에 먼저 이 글은 개인적인 경험 중심의 글이기에 주관적일 수 밖에 없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수원에로스에 전화해서 NF언니인 하율언니를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 ■  시작 전 이야기
 
현관을 두번 가볍게 노크했습니다.
방안의 인기척은 들리는데 문이 열리지 않아서 다시 노크했습니다.
잠시 후 문은 열렸는데 사람이 안보였습니다.
현관문을 열고 들어가니 문만 열고 멀찌감치 떨어져있네요.
방이 어두웠는데 어둠 속에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언니가 서있었습니다.
 
높은 힐을 신고 있었고, 몸매가 비율이 좋아서 포켓걸인지 몰랐습니다.
안으로 들어가서 쇼파에 앉으면서 음료를 요청했습니다.
대화를 나누면서 하율언니를 찬찬히 보았습니다.
하율언니는 미인인데 이목구비가 뚜렷하고, +2에서는 최고 외모입니다.
이전 업소에서는 +3 받았었다고  하네요. ㅎㅎ
에로스가 +가격이 좀 빡세긴 하죠. ㅎㅎ
매우 만족만족 스러웠고, 즐달 느낌이 팍 들었습니다.
 
아우라자 : NF라고 되어 있던데 언제 온거야!
하율 : 이틀 됐어요,
아우라자 : 여기가 첨이야?
하율 : 건마에서도 일했었고, 모던바에서도 일했었고, 오피는 1년쯤 됬어요.
아우라자 : 기술은 대박 좋겠네.
하율 : ㅎㅎㅎ 그거야 오빠스타일을 모르니까.
아우라자 : 야 대단한데! 스타일에 맞출 수도 있다는 뜻인가?
하율 : 헐! 말 실수했네. 그런 뜻이 아니고, 내 서비스가 좋은지 안좋은지는 오빠들만 안다는거지. 나는 모른다는... ㅜㅜ

 
하율이는 실나이가 23살이라고 했습니다.
오늘도 보약 한사발 먹게 되겠네요.
 
아우라자 : 몸매 관리 잘 했네. 특별히 운동하는거 있어?
하율 : 운동안하는데 다이어트는 조금씩!
아우라자 : 가슴 보고싶네, 빨리 샤워하러가서 가슴 볼까? ㅎㅎㅎ
하율 : 옷벗고 들어와. 준비하고 있을게.

 
하율언니는 대화감이 좋아서 대화가 술술 풀립니다.
그러다 보니 말이 길어졌네요. ㅎㅎ
오늘은 마사지는 커녕 알림벨이 울릴 것을 걱정해야 겠네요. ㅎㅎ
방보다는 밝은 욕실에서 하율언니의 몸매를 보니까 역시 좋습니다.
가슴은 표준사이즈인 B컵 가슴에 단단하고 탄력도 좋습니다. 그립감 엄청 좋습니다.
가슴매니아인 저로서는 탄력과 모양 좋은 가슴을 제일 선호합니다.
크기도 중요하지만 그 보다는 역시 모양이죠. ㅎㅎㅎ
유륜은 작은 편이고 유두 역시 작은사이즈로 앙증 맞습니다.
 
샤워서비스를 하면서 등뒤로 부비부비를 하는데 친밀감이 아주 좋은 언니였습니다.
하율언니는 업소에 비치된 샤워폼을 쓰지 않고, 본인이 구매한 별도의 샤워폼으로 샤워를 해줍니다.
향기가 정말 좋았습니다.
하율언니의 샤워서비스를 받은 후에 나도 하율언니를 씻겨주었습니다.
이렇게 같이 씻겨주면 친밀감을 배가 되는 것 같습니다.
물기를 닦을 때도 닦아주는 배려심도 좋습니다.
 
함께 샤워를 마쳤으므로 함께 침대로 이동했습니다.
 
■ ■  연애 이야기
 
서비스를 시작하려는 하율언니를 침대 한켠에 비어있는 곳을 손으로 제스쳐를 해서 하율언니를 옆으로 눕혔습니다.
보통 애인모드로 눕자마자 하율언니가 품으로 파고들어서 폭 안깁니다.
이럴 때 느낌 아실거에요. 정말 좋습니다.
하율언니의 부드러운 몸을 부드러운 손길로 터치했습니다.
자연스럽게 하율언니도 내몸을 살짝살짝 터치합니다.
애인모드에서의 팁은 절대로 서두르지 않는다는 겁니다.
천천히 2분 정도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연애가 되는거니까요.
가볍게 머리에 키스하고 하율언니의 입술에 입을 대자 언니도 자연스럽게 입술을 받아드렸습니다.
꽤 부드럽게 키스를 잘하는 언니였습니다.
이대로 키스만 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키스를 하다가 하율언니가 먼저 일어나서 애무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가슴애무를 하는데 내 목에서 저절로 신음소리가 흘러나왔습니다. 정말 좋습니다.
삼각애무 후에 비제이를 하는데 제가 가장 선호하는 스타일의 느린 비제이를 구사하는 언니였습니다.
깊이도 깊고 압력도 좋은 상급의 기술이었습니다.
이런 비제이는 오래 받는 것을 좋아합니다.
혀를 많이 쓰는 편은 아닌데 기둥도 잘 햝아줍니다.
아주 오랫동안 내가 그만 하라고 할 때까지 해주네요.
이렇게 언니가 서비스를 먼저하는 경우는 대부분 저는 역립은 패스합니다.
왜냐하면 발기력이 떨어져서 역립하다보면 죽어서 다시 세워야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럴땐 69를 요청해서 역립을 대체하고는 합니다.
69자세를 요청해서 하율언니의 보짓물을 맛보았습니다.
69를 하는데 흠칫 흠칫 반응을 일으키는데 활어반응을 보입니다.
비제이 하면서 입을 떼고 신음소리도 자연스럽게 내는 군요.
 
하율언니의 보지는 좁아서 혀를 넣기도 힘들 정도였습니다. ㅎㅎㅎ
토끼 예감이 들었습니다.
기왕에 토끼 될 바엔 애무를 길게 가져가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 69를 하다가 일어서서 스탠딩 비제이를 받았습니다.
 
최근 들어서 2번에 한번 정도는 스탠딩 비제이를 받는데 이거 정말 좋습니다.
하지만 자칫 삽입 타이밍을 놓치면 언니 보지가 너무 말라서 안좋으니까 시간을 너무 길게 갖는 것은 주의해야 합니다.
이제 삽입의 시간이 되어 콘돔을 장착합니다.
 
하율 : 오빠 도와줘! 안들어가!
아우라자 : 헐! 콘돔이 작은건가?
하율 : 아니지! 오빠게 큰거지.
아우라자 : 내가 할게.

 
최근 달림이 많아서 제가 가지고 다니는 콘돔이 없어서 콘돔 씌울 때마다 언니들이 힘들어하네요. ㅜㅜ
본격적인 삽입의 순간!
심호흡을 한 번 하고 하율언니의 보지로 돌진합니다.
입구가 꽉 막혀있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보빨 할 때 느꼈던데로 확실히 하율언니의 보지는 좁보입니다.
입구를 지나서 안으로 들어가는데도 많이 빡빡하군요. ㅎㅎㅎ
질의 길이도 긴편이어서 한참을 들어가야 했습니다.
천천히 아주 천천히 중간중간 쉬어가면서 끝까지 집어넣는데, 하율언니가 눈을 동그랗게 뜨면서 말합니다.
 
하율 : 숨 쉬기 힘들어.
아우라자 : 그래. 잠깐 쉴까? (삽입 후 10여 초의 시간을 보낸 후 천천히 피스톤을 했습니다) 어때?
하율 : 이제 괜찮아 졌어.

 
빡빡함에서 물기가 조금씩 생기면서 피스톤이 윤활유를 바른 것처럼 편안해졌습니다.
눈을 감고 즐기는 모습을 보니까 더 흥분이 됩니다.
질의 길이도 적당해서 자궁까지 건드리는 느낌이 아주 좋았습니다.
피스톤 할 때의 꿈틀거림과 나올 때의 압박감은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느낌입니다.
 
아우라자 : 어때?
하율 : 아 좋아!

 
측위자세가 무척 편한지 편안하게 즐깁니다.
측위에서 바로 여상으로 자세를 바꿨는데 중급의 여상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비부비하듯이 전후로 허리를 움직이는 스타일입니다.
중급의 기술이지만 좁보 안에서 자궁을 휘젓는 느낌이 아주 좋았습니다.
이 자세는 비교적 체력 소모도 적고, 자극도 적어서 오래할 수 있었습니다.
 
여상에서 좌위로 바꾸니까 좌위도 어느정도 중급의 스킬을 가지고 있네요.
 
하율 : 오빠 너무 깊어. 배 아파!
아우라자 : 그럼 이제 마무리할까? 힘들어?
하율 : 아니! 오빠 힘들어?
아우라자 : 아니! 그럼 좀더 하자!

 
정상위에서 키스하면서 더 연애를 즐기다가 마지막으로 후배위로 자세를 변경했습니다.
후배위로 자세를 바꿨는데, 좁보에 질길이가 길어서 피스톤기분 너무 좋았습니다.
하율언니의 숨넘어가는 신음소리에 맞추어서 시원하게 발사했습니다.
 
하율언니는 연애후 동반샤워서비스도 해주는 군요.
 
하율 : 오빠거 멋지다.
아우라자 : 아프진 않았고?
하율 : 좋았어.
아우라자 : 다행이네.

 
하율언니가 샤워를 마치고 갑자기 시전비제이를 한번더 해줍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서비스에 완전 감동 받았습니다. ㅎㅎㅎ
 
■ ■  지극히 주관적인 하율언니의 스타일 정리
 
★ 민필의 업소느낌 전혀 안느껴지는 상급 외모
★ 표준형의 비율 좋은 몸매
★ 밝은 성격에 적극적으로 대화를 리드하는 편이이어서 대화감 엄청 좋음
★ 미소를 유지하여 편안한 분위기 조성
★ 키 160센티의 포켓걸, 비율이 좋아서 작은 느낌 거의 없음
★ 예쁘고 탄력있고 그림감 좋은 B컵 가슴
★ 매끈매끈한 피부, 타투 적음
★ 유륜이 엄청작고, 앙증맞은 크기의 반응빠른 유두
★ 샤워서비스 애인모드 강함, 특히 연애 후  샤워서비스 시전비제이 서비스
★ 역립반응 활어과!
★ 상급의 정성가득한 비제이 스킬, 느린 속도의 비제이
★ 좁보, 조임 좋은 최상의 떡감 (토끼주의)
★ 초급의 좌위스킬, 중급의 여상스킬 적극적인 섹마인드
★ 자연스런 섹반응
★ 그 외 글로 다 표현할 수 없는 다양한 매력 ㅎㅎ

  
■ ■  하율언니와의 체위
 
애인모드 -> 가슴애무 -> 비제이 -> 69 ->  스탠딩비제이 -> 정상위 -> 측위 -> 여상위 -> 좌위 -> 정상위 -> 후배위

1510472093664.jpg
 
 
■ ■  마무리 후기
 
외모 좋습니다.
몸매 좋습니다.
마인드 좋습니다.
떡감 좋습니다.
좁보입니다.
 
더 이상의 말이 필요없는 하율언니!
 
이전 업소에서 그만두고 에로스로 오게 된 것은 이사때문이었다고 하니 업소에 적응하면 오래 근무하는 언니인 것 같습니다.
매너있게 행동해서 하율언니를 오래도록 보게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가끔 걱정되는 것은 제가 후기를 쓴 이후에 갑자기 그만 두는 언니들이 종종 있었어요.
특히 NF언니는 업소에 적응하는 기간이 필요하니까 매너있게 대해 주셨으면 좋겠네요.
 
후기는 저의 개인기록에 불과하고 보잘 것 없고, 개인적인 취향이 많이 들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언니의 스타일미팅을 하시는데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저의 감흥이 십분의 일이라도 글을 읽는 분께도 전달될 수 있도록 정성껏 작성했는데 도움이 되시면 좋겠습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3 Comments
업서  
후기 잘 보고 갑니다 ~~
haha35  
후덜덜한 후기 잘봤습니다 굿샷~
2000포  
즐달후기 잘보고갑니다~
https://bamzzang.com 인지 확인 하세요. s가 없을 경우 warning 페이지로 이동될 수 있습니다.
업소 방문시 밤짱 회원임을 말씀 안하시면 회원 혜택을 받으실수 없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