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 비타민 시간내내 웃게 만드는 미소

건대미인 3 3,602

① 업소명:비타민

② 방문일시:01.02

③ 파트너명:미소+4

④ 후기내용:

오늘 합정에 새로운 곳 비타민!!!빠꾸없이 달려봤습니다!!
미소씨 첫대면 절로 허탈한 웃음 나왔어요~너무 반갑고 밝게^^ 맞이해 주셔서 되게 당황스러웠어요^^ 인사를 주고받고 들어가 얼굴을 대면해보니 와~정말 아름다운 여성이 백치미있게 쳐다보시더라구요^^ 더할 것 없이 바로 옷 집어던지고 바로 씻었습니다 저보고 왜이리 급하냐 안잡아먹는다 말씀하시더라구요~저도 장난치려고 잡아먹어주면 좋겠어요 하니 기대하구 나와바여^^이랬는데 정말 제가 씻는건지 물을 뿌리는건지 모를 정도로 급히 하고 나왔습니다..나왔는데..몸매라인 쥑이는 이쁜 여신이 누워서 저를 막 오라고..오라고!! 손짓을하는데 아 정말 사람이 여자때문에 미칠수있겠구나 싶었습니다.바로 달려가 품에안겨서 가슴을 바로 마구마구 먹었습니다 조금 아팠는지 저를 돌리더니 오빠것두 아프게 먹을거야 하면서 막 흡입을 해주면서 부드러운 혀로 제 가슴을 핥아주는데..아 아푸긴개뿔...정말 느낌좋았습니다..저도 모르게 바로 연애 시작할까라는말이 나오는데 꾹참으면서 소중이까지 나 먹히고나서 고무장갑끼는데 참길 잘했다 싶더라구요 서비스정신 좋습니다!!쌍방울까지 그 더 밑까지 해주는데 너무 느낌좋았어요.고무장갑 장착하고 바로 앞으로 돌격하는데 키스해달라해서 조금 진정하면서 키스부터 다시 부드럽게 천천히 시작했습니다 귀를 살짝 깨물어주니 맑고 그윽한 꾀꼬리 소리가 들리면서 제 귀를 자극했고 삽입을하는데 뜨거운것이 확~느껴지는 동시에 쪼임이 쭉 느껴지는겁니다 제것이 그리 크지않은데 안쪽 끝까지 쪼이는 느낌을 받은거보면 미소씨 소중이가 원체 쫍은것 같아요!! 정말 과격하게..하는데로 다 받아주고 오히려 더 느끼시는것 같아요 살살하는건 취향이 아니신가바요 과격해지면 질수록 벌벌 떨면서 제팔을 부여잡고 마성의 신음소릴 들려주었어요 정말 진짜 이럼안되는데 못참고 발사했습니다..여러자세를 더 하고싶었는데 제 능력이 부족했습니다..아니 미소씨가 너무 명기였어요...너무 아쉬워요 다음주나 이번주내로 한번 더 미소씨를 봐야겠어요 ㅠㅠㅠ 명기 정말 조심하세요 짧으신분들은 특히주의!!!

⑤ 총평점수:와꾸는 뭐 진짜 따질필요없이 ㄱㄱ
몸매 그냥 보면 끝!정말 몸매 좋습니다
마인드는 당연 좋아요!!! 에이스~~
보통사람도 조루로 만드는 미소..진짜 투샷 해야됩니다..이런분 만나기 흔치않아요!! 너무너무 아쉬움이 남는 처자..

3 Comments
업서  
마인드가 좋은거같네용 ㅎㅎ
Nililima  
후기 잘보고갑니다~즐달하셨네요^*^
다르빗유  
잘보곡 갑니다 후후후훗
https://bamzzang.com 인지 확인 하세요. s가 없을 경우 warning 페이지로 이동될 수 있습니다.
업소 방문시 밤짱 회원임을 말씀 안하시면 회원 혜택을 받으실수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