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릉-선수촌] 지현매니져 죽여줍니다.

할거없다고 1 4,831

① 업소명: 선수촌


② 방문일시: 2016-12-20


③ 파트너명: 지현매니져


④ 후기내용: 죽여 줍니다.
실장님에게 언제 볼수 있는지 확인을 하였습니다. 언제 언제 되는지 시간을 확인후 지현 매니저를 보기로 하고 기다렸습니다.

2시간 정도 남아서 차 수리와 간단하게 군것질을 하였습니다. 시간 맞쳐서 딱 갔습니다. 드녀 맘이 두근 거리면서 기대를 많이 하였습니다.다시 실장에게 전화를 하고 5분대기후... 똑똑.. 오오.. 중학생(학생) 갔다는 느낌..제소견으로 봣을때 그랬습니다.

말투도 어리숙한것 같으면서...행동은 그렇지 않았죠..후후...살짝 살짝 힙이 보이는데... 음.. 아이같다는 느낌.. 물한잔 묵고 샤워실로 이동하였습니다. 보통 샤워실에서 똘똘이를 훌렁 훌렁 해주는게 전 기분이 좋은가 봅니다. 살살 문지르고 부드럽게.. 입으로 .. ㅎㅎㅎ 넘 좋아요.. 맛배기 같은..느낌..ㅋㅋ 암튼 샤워를 마치고 침대에 누워서 지현이를 기다렸습니다. ㅎㅎ 찌찌를 마구 묵는데.. 기분 짱입니다. 오래 오래 요청했지요.. 또한 분신도 오래 오래 해주는데.. 끝까지 넣어서 얌얌하는 ... ^^

암튼 오래 오래 요청후 반대로 키스도 하면서 꼭지를 살살 ... ㅎㅎ 좋아요.. 키도 작으면서 볼륨감 있고 ... 드녀 그녀의 깊은곳에 쑤우욱.. 오오... 그냥 엎드려 있고 싶엇습니다. 물도 많은것 같고.. 예전 여친얘기 하면서.. 오래 있으면 물이 많아 진다고..ㅋㅋㅋ 으샤 으샤.. 하고 뒤로 하면 금방 끝나더라구요..그래서 참았다가 말타는 자세로 바꿔서 하였는데 이것도 잘하네요..

깊숙이 깊숙이 느낌이 팍팍오네요. 그리고 자세 변경 하면서 뒤로 앞으로 으쌰 으샤..으윽 사정 하고 마네요.. 오래 하고 싶었지만 말을 안듣네요..ㅎㅎㅎ 담에 또 깊게 보고 싶은 지현이네요.. 고마워.. 개똥이 오빠가..ㅋㅋ 

⑤ 총평점수: 101점.ㅋㅋㅋ


1 Comments
땡칠이  
잘보고갑니다! 축하드려요
https://bamzzang.com 인지 확인 하세요. s가 없을 경우 warning 페이지로 이동될 수 있습니다.
업소 방문시 밤짱 회원임을 말씀 안하시면 회원 혜택을 받으실수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