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놀이터] 소민씨랑 즐달 하고 왔습니다..

컝듀우 4 1,236
① 방문일시: 1월 16일

② 업종명: 건마

③ 업소명: 놀이터

④ 지역명: 일산

⑤ 파트너 이름: 소민

⑥ 건마 경험담: 달림신은 그날도 절 괴롭혔습니다!
달림신이 또 내려오셔서 저녁늦게 예약하고 소민 매니저님 보러 후다닥~!!! 달려갔드랬습니다.
소민매니저님 커피2잔사서 올라갔는데....커피나 술, 담배는 않하시는 매니저님입니다. (과일쥬스를 좋아한다고 하시더군요...그래도 커피 좀 마셔주더라구요 ㅋㅋ)
몸매는 약간 통통하지만, 자기 관리 철저히 하신게 딱 티가 나는 몸매입니다.
요가를 일주일에 3번씩 꾸준히 하신다네요. 몸매가 정말 탄력이 넘칩니다.
시간 여유가 많은데도 이야기 짧게 하고 샤워하라고 하시네요
샤워시에 서해부 클린젤이 따로 갖추어져 있습니다.
안마다이에 누어서 안마 받는데 정말 시원하게 받았습니다. 전에 에스테틱에 계셨다는 말이 맞더군요.
안마시에 시원하지만 짧게 안마 받으면서 조신하게 여기는 어떻고 발가락은 어떻고 그러면서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주십니다.
이제 대망의 서비스 타임...침대로..옮겼습니다.
아니 정말 밤짱사이트에 나온대로 갑자기 사람이 확~~ 바뀝니다.
오빠 내 브라쟈 풀어줘~부터 시작되는 언제 팬티는 벗었느지도 몰랐는데 벗어져 있고
오우~샤~!!! 뭐 대충 이런 소리를 내시면서 시작되는 삼각애무~! 성감대가 어디냐고 물어보기도 하고...그러면서 엉덩이를 살짝 들어올리고
"오빠 난 아이콘택 하는게 좋아~! 날 봐줘" 와~~!!! 이 말 한마디에 흥분이 2배 업이 됩니다.
진짜 가지고 싶은 엉덩이 입니다....삼각애무 받으면서 엉덩이에 시선 꽇혀서 죽는줄 알았습니다.
그리고 전 늘 말했듯이 역립족입니다~! 않해줄 수 없지요!!!!
역립 들어가는데 "오빠 난 클리가 좋아~!!! " 어후~! 나도 좋아!!!!
의외로 키스는 살짝쿵 하지만 목부위 애무하는데 아주 좋은 퍼퓸향이 나더군요..ㅋㅋ
가슴애무하는데 벌써 터져나오는 작은 신음~!! 밑으로~~ 밑으로~~!! 의외로 밑은 털이 많아요.
하지만, 역립족인 저에게는 아름다워 보일뿐입니다 ㅎㅎㅎ
역립하는데 물이 엄청 터져나옵니다...신음소리도 아주 야하게...점점 흥분할수록 자기 가슴을 주물럭 거립니다.
이야~~~! 이거슨 내가 원하던 반응...열심히 역립시켜주고...다시 제가 서비스 받았지요
BJ해주면서 나오는 섹드립이 좋습니다.
뭐 아시는 휜님들 아시겠지만...소민매니저는 남자가 사정하는거 보면서 더욱 더 짜릿하게 느끼시는 분입니다.
사정하기 전에 미리 말씀해주시면 소민매니저의 진짜 신음소리를 들어보실수 있고...그럼으로 인해 더욱 더 사정시에 만족감이 배가 됩니다.
진짜 즐달했습니다.
뭐 위에 글은 늘 제가 말했듯 저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또, 하나 매니저님들도 사람입니다. 같이 느끼고 같이 아파하고 같이 숨쉬면 사는 여자사람이니 그에 맞추어 매너있게 밤생활 하시면
늘 즐달의 신의 축복이 함께 하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으며 이상 두서없는 글 마칩니다^^
 

4 Comments
썬샤인인  
후기 너무 좋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굿~
에피네프린  
ㅋㅋㅋ 재밌는 시간 보내신 것 같네요 ^^
BoIng  
즐달 후기 잘보고갑니다 ^^
내사랑엉큰이  
즐달 축하드립니다!!
https://bamzzang.com 인지 확인 하세요. s가 없을 경우 warning 페이지로 이동될 수 있습니다.
업소 방문시 밤짱 회원임을 말씀 안하시면 회원 혜택을 받으실수 없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