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안마 이벤트 무료권][종로조이] Joy에서 여우언니 만나 Joyful Run 하고 왔습니다.

아눈느앙 2 3,761

① 업소명:
종로조이



② 방문일시:
10/16

③ 파트너명:
여우

15104842793531.jpg


④ 후기내용:
소개: 우선 무료권을 주신 아쿠아리움님포네이라님 그리고 종로조이 실장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후기 작성시작하겠습니다.^^

이번주도 강북으로 원정을 다녀왔네요~ㅎㅎ 종로조이는 종각역 5번출구와 을지로입구역 2번출구 사이에 있습니다.

먹자골목쪽에 있는 건물 6층에 있습니다. 생각보다 찾기 쉽네요. 자세한 위치는 전화해서 물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ㅎㅎ

(지금 가을맞이 할인 이벤트도 하는중이니 관심있으신분은 지금 기회입니다.ㅋㅋ)

 

방문을 위해 오후에 전화드렸더니 야간에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다고 하셔서 00시에 예약하였습니다.(이왕 강북가는거 투샷으로~)

00시 30분전에 근처에 도착하여 전화드리고 정확한 위치 확인 후 엘레베이터를 타고 입구에 도착합니다.

들어가니 남자직원분과 미모의 여자실장님(민실장님)이 반겨주시네요. 

 

도착하여 민실장님과 이야기를 하는데 무료권에 투샷으로 예약을 하였는데

중간에 Miscommunication 있었는지 제가 원가권인 줄 아셨네요. 쪽지 확인과 전화통화 후 무료권 맞다는 걸 확인하셨습니다.^0^

확인 후 샤워를 한 후에 미팅을 하자고 하셔서 샤워장으로 샤워하러 갑니다. (생각보다 전체적으로 업소가 크네요~)

 

15104842795294.jpg 15104842796905.jpg

샤워를 마치고 미팅룸에가서 민실장님과 이야기를 나누는데 중간에 무료권에 대한 착오가 있어 죄송하고 하시네요.

전 진짜 괜찮아서 괜찮다고^^ (기본적으로 밤짱 회원들에게 잘대해주시려는 노력이 많이 보였습니다.^^)

어떤 언니를 보고 싶냐고 하셔서 후기에 없고 소개시켜주고 싶은 분으로 추천 부탁드렸습니다.

 

이야기해보니 개인적으로 수현 언니가 맞을것 같다고 하시는데 (오늘 휴무 ㅠㅠ)

그리고 후기 없는 샤샤 언니를 이야기했는데 저랑 잘 맞을 것 같진 않고 호불호가 강하다고 하셔서 다음 기회로.

업소 프로필에는 없는 몇 일전에 온 민정 언니가 괜찮을 것 같다고 하셔서 민정 언니로 정했습니다.^^

(샤샤언니랑 민정언니랑 고민했습니다. 샤샤는 투샷 가능 민정은 투샷 불가..실장님 추천으로 오늘은 투샷 말고 원샷 민정언니보기로!)

 

만남 그리고 물다이: 미팅을 끝내고 한 5분정도 기다리다 민정언니 방으로 향합니다. *^^*

방에 도착하여 언니랑 인사하며 소개를 합니다. 

첫인상이 날씬하면서 귀여운 스타일에 약간 아파보여서 물어보니 지금 눈 다래끼가 나서 화장을 못했다고..거의 노메이크업이었네요ㅋㅋ

 

이름이 민정씨냐고 물어보니... 아니라고 합니다! (내가 방을 잘못 들어온건가...??)

이름을 물어보니 "여우"라고 하네요.  

미팅 후 실장님께서 민정보다는 검증된 여우를 소개 시켜주는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에 바꾸었는데 저에게 전달이 안되었던 모양입니다.

 

언니가 성격도 좋고 밝은 느낌에 눈은? 아프지만 괜찮아 보이고 여우 언니나 저나 둘다 문제 될 건 없어서 여우 언니랑 노는걸로~ㅎㅎ

날씬한 허리에 골반도 좋고 다리도 이쁘며 가슴은 튜닝한 C 인것 같습니다. ㄲㅈ가 작고 귀여우면서 이쁩니다.

나이는 안알려주네요. ㅋㅋ 예상으로는 30살 초반? 얼굴은 연애인 씽크가 딱 생각나진 않지만 비슷한 느낌은 배우 엄지원씨 정도.

 

15104842798742.jpg

거의 화장을 하지 않은 얼굴인데 이쁘고 귀여웠습니다.

평소 일하기전에 샾에 들려서 화장을 하고 온다고 하는데 화장하면 쫌 다른 느낌에 더 이쁠 것 같네요^^

약간 이야기하고 언니가 제 가운을 벗겨주고 본인의 원피스를 탈의 하네요. (엉덩이에 이쁜 잉어 타투가 있네요)

 

샤워장으로 들어가 샤워를 시켜주면서 이런저런 이야기하는데 웃음도 많은 언니라 이야기만 하면 빵빵터지네요.ㅋㅋ

(경상도 사투리와 함께 혀가 짧은 느낌이라 귀여운 언니였습니다. 이야기 도중 콱 뽀뽀해버리고 싶은..ㅎㅎ)

샤워 후 물다이 테이블에 엎드려 여우언니의 물다이 서비스를 받습니다.

 

오일을 바르고 언니의 이쁜 가슴과 꼭지로 저의 뒷판을 부비부비하고 입으로 부황을 뜨는데... ^^

중간중간 ㅇㄲㅅ와 함께 손으로 리틀와꾸를 만져주는데 리틀와꾸가 힘을 팍 주기 시작합니다.

앞으로 자세를 취하고 언니에게서 물다이를 받는데 역시 잘합니다.

 

전 역시 물다이는 약해서... (이젠 물다이 견디는건 포기..) 언니한테 물다이와 BJ약하다고 하니 조절해주네요~

앞으로 물다이 받는데 더이상... 여우 언니랑 너무 하고 싶어 이제 침대로 이동하자고 합니다.

언니가 웃으며 그러자고 ㅋㅋ 다시 저를 씻겨주고 본인도 씻고 침대로 이동하네요.

(언니와 대화가 잘맞아서 계속 이야기도하면서 분위를 편하게 이끌어 갔습니다.)

 

여우와 연애: 침대에 누워서 이야기를 하는데 일한지 종로조이에서 일한지 한달 조금 넘었다고 하네요.

종로조이가 생긴지 한달정도 된 새로운? 업소인것 같은데 다른곳에서 있다가 다같이 종로로 옮긴것 같습니다.

밥을 많이 먹는다고 하는데 정말 몸매는 날씬하고 이쁘네요. 배도 안나오고 다리도 이뻐서 연애할 때 좋았습니다.ㅋ

 

그러다 언니가 다시 리틀와꾸를 깨우기 시작합니다. BJ를 해주면서 자연스레 69자세를 취하는데

저도 여우의 소중이를 애무하기 시작합니다. 왁싱으로 잘 정리되고 좁은 느낌의 소중이라 연애시 어떨지 벌써 기대가..

더이상 리틀와꾸를 화나게만 해서는 안되겠다 싶어 여우에게 이제 하고 싶다고 합니다.^^

 

여우를 침대에 눕혀놓고 어느새 장비를 장착한 리틀와꾸가 여우의 소중이 속으로 들어가는데... 아...

연애감이 좋네요~^^

우선 같이 껴않은 상태에서 부드러운 키스와 함께 소프트하게 연애하기 시작합니다. 

 

언니가 다리로 꽉 잡아줄 때 연애 느낌이 더 좋네요. 

후배위로도 하고 싶어 언니에게 뒤로 하고 싶다고 하니깐

언니가 뒤로 돌아 눕습니다. 

 

엎드린 자세가 아니고 뒤로 누워 있는 상태에서 리틀와꾸가 여우의 소중이로 들어가는데.. 쪼임이 넘 좋네요..ㅠㅠ

뒤에서 연애를 하는데.. 음... 정말 느낌이 좋아서 여우에게 넘 좋다고 무의식적으로 말이 나왔습니다.ㅋ

뒤로하면서 여우의 어깨와 목도 애무하는데 은은하게 나는 달콤한 향수향기도 좋았네요. 

(불가리 향수 좋아한다고 나중에 들었습니다.ㅋ)

 

다시 앞으로 여우를 눕히고 두다리를 어깨에 걸친 상태에서 다시 여우와 키스와 함께 다시 연애를 시작합니다.

소프트하게 그리고 강하게 연애하다 보니 어느새 리틀와꾸가 참지 못하겠다며 시원하게~ 발싸합니다.

발싸 후에도 리틀와꾸가 여우의 소중이 안에서 놀다가 나오네요. 

(그동안 여우랑 같이 이야기도 하면서 천천히 마무리했습니다.)

 

마무리: 여우가 연애 후에 많이 민감한 편이 아니라고 하는데..

전 연애 때는 괜찮은데 물다이랑 BJ에 민감한 것 같다고 했습니다.^^

이야기 하는데 어느새 첫번째 벨이 울려 가볍게 신경 쓰지 않고 재미있게 이야기하다.

 

두번째 벨이 울릴때쯤 언니가 다시 샤워장으로 안내하여 저를 씻겨주네요~~

씻고나와서 같이 이야기하며 옷을 입고 헤어질 준비를 합니다. ㅠㅠ

언니에게 실사를 요청하니 웃으며 안된다고해서 그럼 키스로 마무리 해줘라고 하며 키스하고 인사했네요~^^

 

방으로 나와 민실장님과 이야기하는데 갑자기 언니를 바꿔서 죄송하다고 여우가 더 괜찮을 것 같았다고 하시네요.

덕분에 전 여우언니랑 넘 재미있게 놀다 나왔습니다. ^^

그날은 카운터에 민실장님 밖에 안계셔서 혼자 많이 바빠보이셨습니다. (손님이 계속 오시네요~ㅎ) 

 

저를 더 챙겨주고 싶었는데 못하신것 같아 미안해하시길래 정말 괜찮다고 했네요. 

이후 민실장님과 인사나누고 Joyful 한 마음으로 나왔습니다.

 

후기는 개인적인 느낌이 들어가 있으니 참고로만 봐주세용~^^ 

상황과 아가씨의 서비스가 약간씩은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ㅎㅎ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다들 감기 조심!!! 


⑤ 총평점수:

9.7/10

 

2 Comments
ruenel  
좋은 후기 잘보고가요
혁스  
후기잘봤습니다.
https://bamzzang.com 인지 확인 하세요. s가 없을 경우 warning 페이지로 이동될 수 있습니다.
업소 방문시 밤짱 회원임을 말씀 안하시면 회원 혜택을 받으실수 없습니다.
제목